반응형

2025/02 3

[포닥/Postdoc] 미국포닥 지원 후기 (2) : 2차 인터뷰와 기다림

1차 인터뷰 합격 소식을 브리에게 알렸다.아직 이때는 브리가 함께 가는 것을 결정하지 않은 상태였고, 우선 합격할 확률이 극악에 다른다는 것을 여러 번 보고 들었기에 믿을 수 없다는 반응이었다. 나도 합격할지 몰랐으니까!아무튼 기회는 기회이니 2차를 잘 준비하라고 응원해 주었다. 날짜는 다행히도 교수님의 학회 참석으로 인해 2주 후였고, 시간은 충분했다.2차 인터뷰의 내용은 박사학위동안 한 것을 교수님과 랩원들에게 소개하는 45-minute talk.디펜스를 다음 달에 앞두고 있었기에 자료의 준비에도 큰 시간이 소모되지는 않았고, 디펜스 자료를 교수님의 요구사항에 조금 수정했다. 2차 인터뷰는 랩원들, 교수님 및 내가 모두 맞춰야 하기 때문에 교수님께서 랩원의 대표에게 일정을 조율해서 자신에게 알려달라고..

롯데호텔 라세느 뷔페 다녀온 후기

롯데호텔 라세느 뷔페은사님께서 나와 브리의 밥을 사주신다고 하셔서 다녀오게 되었다.런치로 다녀왔는데 가격이 사악하다.  . 롯데호텔 서울 1층에 있다.    1층 정문으로 들어와서 오른쪽으로 쭉가면 입구가 보인다.앞에서 직원분이 예약을 확인하고 자리를 안내해 주신다.      영업시간은 위와 같다.언제 바뀔 지 모르니 한번 점검 해보고 가시길.    이건 두번째 접시.처음에 정신 없이 먹느라 첫 접시를 찍는 것을 깜빡했다. (첫 접시에는 양갈비와 소고기 스테이크 그리고 랍스터를 먹었다.)육회는 달짝지근했고 관자 스테이크가 꽤 괜찮았다.   랍스터와 만두, 스시, 베이징덕 전병     또 랍스터와 양갈비.이날 양갈비를 총 8개 먹은 것 같다.    후식으로 만든 우유빙수와 초코아이스크림마무리 아아  브리와..

Lives/Review 2025.02.16

[한국/강원도] 강원도 여행 후기 : 고성 소노펠리체 델피노, 속초 함흥냉면옥, 봉브레드, 초원순두부, 카페 긷

브리에게 초대를 받아 가족들과 같이 강원도 여행을 다녀왔다.잘 쉬고 잘 먹고 온 후기를 써본다. 속초 함흥냉면옥 소노펠리체 델피노로 가기 전에 브리와 점심으로 먹었다.회가 푸짐하게 올라가 있고 얇은 면이 특징.영업시간이 계절에 따라 수시로 변하니 검색해 보고 방문하길.    속초 봉브레드 냉면을 먹고 길을 가는데 뭔가 익숙한 길인 것이다. 알고 보니 예전에 친구들이랑 놀러 왔을 때 들렸던 봉브레드 근처였다.브리에게 바로 말했더니 가자고 해서 갔다. 빵순이다.        강원도 빵의 성지답게 많은 빵들이 있었다.가장 유명한 빵은 마늘 바게뜨고 우린 이걸 샀다.   고성 소노펠리체 델피노 로얄스위트 파노라마 뷰 (무료 룸 업그레이드 받음) 좋은 객실을 받으려면 일찍 도착해서 대기를 걸어둬야 한다.장모님께서..

Lives/Traveling 2025.02.09
반응형